뒤로가기
검색하기

주변 정보

  • 한국 카메라 박물관

    한국 카메라 박물관은 카메라와 관련된 자료를 전문적으로 전시하는 사립 박물관이다.
    2개의 기획전시관과 주전시관, 부전시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장품은 총 1,500여 점에 달한다.
    그밖에 임대한 세계 희귀 카메라 150여 점, 액세서리·사진 및 유리건판 필름 150점, 카메라 관련 희귀 서적 10종 등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된 대부분의 카메라 내부를 볼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며 개인 카메라 박물관으로는 세계 5위 안에 들 정도로 박물관 규모가 크고, 전시 품목도 다양하다.

    홈페이지

  •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은 다양한 즐거움을 골라 맛보는 곳.
    아름다운 천혜의 대자연 속에 가족학습, 자연문화 오락공간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국제적인 명소로 각광을 받는 곳입니다.
    오늘날 세계 10대 동물원의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 속의 공원인 서울대공원 동물원엔 현재 세계적 희귀종인 로랜드고릴라를 비롯해 세계 각국 동물들이 원산지와 생태·계통별로 나뉘어져 자연생태에 가깝게 보호·관리되고 있습니다.
    특히 연중 사계절 야외에서 생활하는 동물들을 벗삼아 즐기는 체험학습의 명소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규모의 『장미원 축제』를 비롯해 『한여름밤의 별밤축제』, 『버스타고 즐기는 따뜻한 동물원으로의 겨울여행』 등 화려한 축제가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 살아 숨쉬는 세계 속의 관광지인 서울대공원은 앞으로도 최고를 향해 발돋움 할 것입니다.

    홈페이지

  • 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은 한국 근·현대 미술과 해외의 우수한 미술작품을 소장, 전시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국립미술관 이다. 어린이미술관을 포함하여 총 9개의 전시실을 운영 하고 있으며 각 전시실에서는 미술관의 소장 작품뿐 아니라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기획 전시가 진행된다.
    방학 기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전시가 진행된다.
    청계산을 배경으로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 야외조각공원을 걷다보면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조각, 설치작품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 서울랜드

    1988년 5월, 서울 올림픽을 앞두고 문을 연 서울랜드는, 국내 최초 테마파크로 세계의 광장, 모험의 나라, 환상의 나라 및 삼천리 동산 등 각각 특색을 지니고 있는 다섯 개의 테마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년 튤립, 벚꽃, 국화 등 화려한 꽃 축제와 함께 다양한 놀이시설 및 공연, 전시 이벤트 등이 펼쳐지고, 특히 야간개장 시즌에는 불꽃놀이&레이져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합니다. 언제나 행복과 즐거움이 넘치는 서울랜드는 일상에서 지친 삶을 재충전할 수 있는 여러분들의 휴식 공간 입니다.

    홈페이지

  • 과천경마장

    KRA 한국마사회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 한국마사회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홈페이지